본문 바로가기
정보

비싼 화장품 싼 화장품 차이가 있나요?

by 향긋한커피 2021. 8. 16.
반응형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반은 맞고 반은 틀립니다. 화장품 산업의 규모가 어마어마하다 보니 왠지 비싼 화장품은 더 좋은 성분이 많을 것 같지만 어떤 고가의 크림도 노화로부터 피부를 영원히 보호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비싼 화장품과 싼 화장품의 가장 큰 차이는 마켓팅 전략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비싼 성분이 들어가서 가격이 비싼 화장품이 있지만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어떠한 화장품이든 노화를 막을 수 없기 때문에 가격보고 좋다고 보기 보다는 직접 써보고 나의 피부타입과 맞는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그게 비싼 화장품일 수가 있고 싼 화장품일 수도 있는거죠.

 

 

간단한 보습제만으로 많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국소 레티노이드가 함유된 크림은 광노화라 해서 장기간 자외선에 노출되어 피부 노화가 촉진되는 현상에 영향을 주어 어느정도 개선할 수 있지만 피부를 지속해서 젊게 유지시켜주는 크림은 세상에 없습니다.

 

피부 노화의 90%가 광손상에 의한 것으로 주름과 노화를 예방한다는 크림으로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노화 진행을 늦추는 데 가장 중요한 얘방은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유기자차 선크림 무기자차 선크림 차이점은?

자외선의 해로운 영향으로부터 나의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 바르는 자외선 차단제는 유기자차와 무기자차로 나로 나뉩니다. 이들 선크림은 각기 다른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무기자차 선크림

multi-knowledge.tistory.com

 

반응형

댓글